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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제품은 정품이 맞나요?

    A 글라스위치 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병행수입이 아닌 AS가 가능한 본사 제품입니다. 가품판매시 모든 보상및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2. Q교환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1. 사이트 혹은 유선상 반품및 교환 신청

    2. CJ택배(1588-1255)에 전화해 픽업요청(기사님이 오셔셔 물건을 가지고 가십니다.)

    3. 상품이 입고되면 관리자가 반품 및 교환 확인

    4. 환불시 카드취소(4~7일 소요) 통장입금시 (1~2일 이내), 교환시 제품 확인후 (1~2일내) 처리

    위와 같은 단계로 환불및 교환 되고 있습니다.

  3. Q선글라스및 안경 사이즈

    A

    글라스위치 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상세페이지에 사이즈가 있습니다. 렌즈의 길이와 다리, 전면부의 크기를 확인해주시면됩니다. 

    모든 제품은 측정각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4. Q

    품절및 예약 상품 구매

    A

    온라인 샵 특성상 상품이 실시간 품절일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상품의 경우 본사의 재고를 문의 후 고객님께 직접 유선상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상품의 경우 본사재고가 있는 제품으로 본사 오더 후 매장에서 수령 하기 까지 2~3주 정도 소요되고있습니다. 

    입고시 자동연락을 받고싶은 고객님 께서는 문자 혹은 이메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5. Q

    제품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글라스위치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모두 본사에서 입고된 구성품 모두 배송하고 있습니다. 

    입고시기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구성품은 동일함을 알려드립니다. 

  6. Q

    재고의 유무확인 가능한가요?

    A

    실시간 주문으로 인해 재고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빠른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주문전 Q&A 혹은 고객센터(070-8839-6463)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7. Q

    반품이 불가한 경우

    A

    1. 제품 수령 후 상품이 훼손및 멸실 된경우

    2. 택배박스안에 들어 있는 상품박스 및 구성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떨어질경우 (몇몇 브랜드는 제품박스 훼손시 가치 하락) 

    3. 제품 수령 후 사용및 소비에 의해 상품가치가 떨어질 경우 

    4. 제품 수령 후 일정기간이 지나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8. Q

    안경 및 선글라스 구매시 주의사항

    A

    안경시 선글라스의 경우 본사 입고시 제품 불량 유무만 검품하여 출고 하고 있어 안경의 좌우 균형이 맞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경우 가까운 안경점에 가셔셔 본인의 얼굴에 맞게 휘팅을 해주셔야 편안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다리의 불균형의 경우 제품의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반품시 빈품비가 들수 있습니다. 

    프레임 또는 렌즈의 라벨은 스티커가 아니므로 극세사 천 또는 안경을 딱는 천으로 조심스럽게 제거 해주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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